명절증후군을 X스로 풀어줘도 좋다._by 성지식

0 0 0
 

명절증후군을 X스로 풀어줘도 좋다.

 

명절이 여성들에게는 일년 중 가장 피곤한 날 일것이라 생각된다.

그렇다고 명절날 와이프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멋진 섹스를 해줄 수 도 없는일이다.

만약 섹스를 시도했다간 대부분의 와이프는 펄쩍뛰며 맙소사 할 것이다.

우선 함께있는 가족친지들도 문제이고, 심신의 피곤, 스트레스등과 분위기를 방해요소로 들 수 있다.

아무리 좋은 섹스라 하더라도 스트레스를 포함하여 몸이나 마음이 힘들면 성욕이 생기지 않기에 섹스는 어려워진다.

남자라고 스트레스나 피로에서 해방되는것은 아니다.

남자들은 특히 스트레스를 받으면 공격적으로 바뀌고 성적 흥분상태가 되지만,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으면 남자도

신체적으로 테스토스테론이라는 성욕을 부추기는 호르몬의 분비가 주는현상이 나타난다.

이는 성욕 감퇴 및 신경계와 발기의 문제를 야기시켜 남자의 성적 기능을 약화시키기도한다.

 

섹스는 육체적, 심리적인 위안을 얻을 수 있고, 통증완화나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며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는 장점과

몸이 찌뿌듯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때 황홀한 섹스를 하게되면 머리가 맑아지고 몸이 개운해지는 효과도 볼 수있다.

이것을 섹스의 치유효과라고도 한다.

따라서 명절 후 의 섹스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와이프의 피로를 풀어주고 행복을 주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도있고

스트레스를 더 줄 수도있는것이다.

 

딸기닷컴(www.ttalgy.com) 관계자에 따르면 예전과 달리 명절 전후로 성인용품의 매출이 평소보다 더 올라간다고한다.

이유인 즉, 연휴를 맞이하여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명절로인해 부부관계도 어렵게되기에 명절 전이나 후에 사용하려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상담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명절로 고생한 와이프에게 마사지를 통해 피로도 풀어주고 점수도 따고싶고, 평소와는 다른  사랑을 나누고싶어서 구입한다고한다. 특히 페어리미니제품은 가장 잘나가는 인기품목1호이다.

요즘은 섹스가 종족번식용이 아닌 즐기면서 행복을 만끽하려는 사고로 변해가고있으며, 이와 더불어 섹스 보조용품이 인기를 얻고있는것이다.





, ,

성지식 Hot Issue

글이 없습니다.

0 Comments